본문으로 바로가기

천원으로 즐기는 미니볼링 핑거게임

category 일상 2017. 3. 13. 20:47

 

천원으로 즐기는 미니볼링 핑거게임

 

 

주말에 남편과 산책하고 돌아오는 길에 새로 오픈을 한 다이소가 있길래

아이쇼핑하러 잠시 들렀다지요

매장안을 한바퀴 돌던 중 재미있는거 뭐 없을까 하다

장난감 코너를 쓱~ 스캔을...

눈에 딱 들어온 아이

미니볼링

 

미니볼링

 

완전 미니볼링이에요

공은 구슬로 되어있는데 왕구슬.. ㅎㅎㅎ

과연 볼링게임이 될까 하는 기대감을 안고

집으로 데리고 와서 해보기로 했죠

 

 

볼링게임

 

카메라 줌~~하고 찍어서 그렇지 보이는대로면

볼링핀이 너무 작아서 핀을 세우는데 까다롭기도...

 

 

완전 핑거게임이죠 ㅎㅎ

검지 손가락 하나면 공굴리고 엄지검지면 볼링핀 세우고 할 수 있어요

단돈 천원으로 즐기는 미니볼링 핑거게임이에요

 

미니볼링하기

 

쇼파테이블 위에 미니볼링 핀을 세워두고

검지손가락으로 구슬을 굴려보니

맘 먹은대로 안가고 몇번이고 옆길로...ㅋㅋㅋ

 

미니볼링 핑거게임

 

연사로 찍어서 움짤을 만들어봤어요

그럴듯하죠?

볼링장은 아니지만 요것도 볼링이라고 공이 굴러가 핀을 치고 하네요

 

 

딱 두 손가락만이 필요해요 ㅎㅎ

엄지와 검지

핀 세울 때 엄지검지, 공굴릴 땐 검지로~

그야말로 핑거게임이에요

 

미니볼링게임

 

미니볼링도 여러사람 같이 할 수 있어요

볼링장에서 치는것과 똑같이 할 수 있는데 단지 다 수동으로 해야만 한다는~^^

 

핑거게임

 

주말 오후를 남편과 둘이서 미니볼링게임을 했답니다

요거요거 넘 재미있어요

3세이상의 장난감인데 말이죠~

잠시동안 동심으로 돌아간 즐거운 시간이였네요

어린시절로 잠시 돌아가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

 

반응형